
더팩트
당진시, 강남 인강 수강료 지원 사교육비 부담 완화

카앤모어
애스턴마틴이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을 공식 시계 파트너로 선정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6년 3분기 첫 번째 합작 타임피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브라이틀링은 애스턴마틴 로드카뿐만 아니라 애스턴마틴 아람코 포뮬러 원 팀의 공식 시계 파트너로도 활동한다. 이번 협업의 첫 결과물로 내비타이머 B01 크로노그래프 43 애스턴마틴 포뮬러 원 팀이 출시될 예정이다.
양사는 자동차 산업 초기인 1900년대부터 이어져 온 각자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공유한다. 특히 1960년대 영화 007 시리즈 썬더볼 작전에서 숀 코너리가 착용한 브라이틀링 톱 타임과 007 골드핑거에 등장한 애스턴마틴 DB5가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문화적 접점을 형성한 바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브라이틀링이 또 다른 영국 럭셔리 브랜드와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도 주목받는다. 브라이틀링은 지난 2002년부터 19년간 벤틀리와 파트너십을 유지했으나 2021년 결별했다. 이후 약 5년 만에 애스턴마틴과 새로운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아드리안 홀마크 애스턴마틴 CEO는 “이번 파트너십은 애스턴마틴이 추구하는 탁월함과 디자인 성숙도, 퍼포먼스라는 핵심 가치를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지 컨 브라이틀링 CEO 역시 “애스턴마틴과 브라이틀링은 상징적인 디자인 유산을 공유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