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설 맞이‘설프라이즈’기획전 진행… 최대 400만 원 할인

이달 28일까지 보증 연장 및 무료 배송 혜택 제공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가 설 명절을 맞아 기획전 ‘설프라이즈’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와 신학기, 입사 시즌 등 중고차 성수기를 앞두고 기획됐다. 차량 가격 할인과 배송비 지원, 품질보증 연장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케이카(K Car)가 설 명절을 맞아 기획전 ‘설프라이즈’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 케이카

우선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위클리 특가에서는 최대 400만 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신규 등록 차량 대상인 홈서비스 타임딜 이용 시에는 지역에 관계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품질 보증 연장 서비스(KW) 무상 지원도 진행된다. KW6 무료기획전 대상 차량 구매 시 180일·최대 1000만 원 보증수리가 제공되며, KW3 무료기획전 해당 차량은 90일·최대 500만 원 한도의 보증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28일까지 ‘내차팔기 홈서비스’로 차량 매각을 완료하거나 렌트 온라인 상담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공식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2월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차량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