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기도 전에‘5000대’계약… 르노코리아‘필랑트’초반 돌풍

3월 출고 앞두고 계약 호조… 설 연휴 기간 전시장 방문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가 신차 필랑트의 누적 계약 5000대 돌파를 기념해 설 연휴 기간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차 계약 호조 분위기를 이어가는 동시에 연휴 기간 전시장 방문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3월 출고를 앞둔 필랑트는 전국 전시차 입고와 함께 계약 대수가 가파르게 상승했다.

◆ E-세그먼트 크로스오버 필랑트 인기몰이

르노코리아 필랑트. / 권혁재 PD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E-세그먼트 크로스오버 모델인 필랑트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 출력 250마력의 하이브리드 E-Tech 파워트레인을 탑재했으며, 가격은 친환경차 세제 혜택 기준 4331만 9000원부터 시작한다.

회사는 계약 돌파를 기념해 연휴 기간인 13일부터 19일까지 상담 고객 중 100명을 추첨, 라미 만년필과 골프공 세트 등 전용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 그랑 콜레오스 상담 시 패딩 가방 증정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 권혁재 PD

주력 모델인 그랑 콜레오스 관련 혜택도 제공된다. 연휴 기간 중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 상담이나 시승을 마친 고객 2026명에게는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또는 미니 우산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계약 후 2월 내 출고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2월 한 달간 봉주르 2026 이벤트를 통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 및 시승 고객에게 2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로봇청소기, 영화관람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달 그랑 콜레오스 구매 시 최대 혜택은 480만 원이다.

니콜라 파리 르노코리아 대표는 “설 연휴를 맞아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