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이어
삶디, 청소년 작가 ‘스올’의 에세이 ‘보이지 않는 솔’ 북토크 개최

위키트리

rdrd는 ‘붉은기에 진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타입이나 단편적인 성분중심이 아닌 붉은기 고민이 있는 여러 소비자의 유형을 단계별 세분화를 통해 솔루션을 제안한다. 홍조, 극민감 홍조, 여드름성 붉은기, 여드름 흔적 등은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글로벌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에서도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으로, 보편적이면서도 글로벌 공감대가 높은 피부 고민을 전면에 내세워 차별화를 꾀할 예정이다.

최근 K-스킨케어 시장은 성분 중심의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는 반면 텍스트 정보에서만 그치는 한계가 있어 제품 효능을 ‘보여주는 콘텐츠’의 중요성이 더욱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rdrd는 글로벌 Z세대 소비자 타겟으로 제품 효능을 콘텐츠로 직관화할 수 있는 붉은기 비포·애프터 등의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제품 우수성을 증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첫 상품 라인업은 사과에서 유래된 ‘애플 락토’ 라인으로, 버블 토너 4종, 세럼 4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과 유래 성분을 락토바실러스 발효 공정을 통해 고도화한 rdrd만의 <독자 원료 ‘애플 락토 엑소좀™’>을 적용해 붉은기 진정에 특화된 액티브 포뮬러를 구현했다.
관계자는 “붉은기라는 보편적인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설계된 브랜드인 만큼,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한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했다”면서, “국내 론칭 이후, 단계적으로 글로벌 진출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