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팜, 당진 합덕읍 취약계층 530만 원 상당 먹거리 기탁

백미 5㎏들이 100포대·고추장 100개·김 100박스…매년 나눔 실천

네이버 카페 '오지팜'이 28일 합덕읍 행정복지센터에 530만 원 상당의 먹거리를 기탁했다.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는 네이버 카페 '오지팜'이 지난 28일 합덕읍 행정복지센터에 530만 원 상당의 백미 5㎏들이 100포대와 고추장 100개, 김 100박스를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본항 합덕읍장과 오지팜 관계자, 지역아동센터(도담도담, 합덕), 남부노인복지관, 참 소중한 집 등 관내 4개 복지기관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네이버 카페 '오지팜'은 약 3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카페로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매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기탁품 역시 겨울철 생활 필수 식료품으로 구성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관 등 취약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인규 오지팜 매니저는 "올해도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본항 합덕읍장은 "매년 잊지 않고 우리 합덕읍을 찾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오지팜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