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
서소문교회, 창립 80주년 기념 감사예배 ... "성경 필사 봉헌 선포"

더팩트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진한 말차에 상큼한 딸기 과즙을 더한 신제품 '킹 말차 스트로베리(200㎖)'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우유의 '킹 말차'는 글로벌 말차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 11월 선보인 말차 기반의 프리미엄 RTD(Ready-To-Drink) 브랜드다. 균형 잡힌 풍미를 앞세워 맛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콘셉트다.
킹 말차 시리즈의 첫 제품인 '킹 말차 에스프레소'는 짙은 풍미의 말차에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져 조화로우면서도 한층 고급스러운 맛 경험을 선사한다. 이어 서울우유는 진한 말차에 겨울철 대표 과일로 손꼽히는 딸기와 국산 우유를 더한 킹 말차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로 선보이는 '킹 말차 스트로베리(200㎖)'는 말차에 상큼한 딸기 과즙과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 50%를 함유했다. 진한 풍미의 말차에 새콤달콤한 딸기 과즙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기존 RTD 제품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낸다.
킹 말차 스트로베리는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편의점 등 오프라인은 물론,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프리미엄 카페 음료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말차 기반의 차별화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tellme@tf.co.kr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