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맞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7종 출시

'애정·감사·풍요' 등 한국적 패키지 담아…K-BPI 주스 부문 27년 연속 1위

롯데칠성음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정통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인기 제품들을 테마별로 구성한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7종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정통 주스의 대명사인 델몬트의 대표 제품들을 알차게 혼합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전통의 멋을 살린 패키지가 특징이다. 제주감귤과 매실 등을 담은 '애정 세트', 오렌지와 망고 등으로 구성된 '감사 세트', 토마토가 포함된 '풍요 세트', 식혜를 더한 '우리가족 선물세트' 등 4종을 마련했다.

또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80㎖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은 선물세트 3종도 함께 출시되어 다양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델몬트주스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품질을 입증해 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델몬트주스 선물세트와 함께 더욱 행복한 설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ccbb@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