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설 연휴·발렌타인데이 선물 기획전…최대 40% 할인

향수·뷰티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메리어트·캐세이 제휴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신세계면세점이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인기 향수와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해피 발렌타인' 추천 선물전과 여행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MD가 엄선한 향수 및 뷰티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출국 전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에서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종 마르지엘라 등 프리미엄 향수를 비롯해 헤라, 랑콤, 비오템 옴므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대거 만날 수 있다.

설 연휴 여행객을 위한 주류와 간식, 멀티어댑터 등 여행 필수템도 합리적인 금액에 마련됐다. 특히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직접 시향을 통해 선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호텔 및 항공 제휴사와의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3월 31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 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월 1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캐세이 회원에게는 2월 말까지 월 250달러 이상 구매 시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행과 선물 수요가 겹치는 시기에 맞춰 브랜드 큐레이션과 혜택을 강화했다"며 "특별한 선물을 합리적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cbb@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