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이어
JCB, KB국민카드와 3040 맞춤형 ‘KB YOU Prime 카드’ 출시… 일본 여행 필수템 등극 예고

더팩트

[더팩트ㅣ남양주=양규원 기자] 경기 남양주시가 5일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과 지역 내 128개 학교를 대상으로 '2026 남양주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남양주시에 따르면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에서 열린 이번 설명회는 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학교 참여를 확대해 더 많은 학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2026 남양주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은 '지역교육의 중심, 새로운 미래교육생태계 실현'을 비전으로 한다. 학생들이 꿈을 실현하고 글로컬 인재로 성장하도록 학교와 지역사회가 교육과정을 함께 지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주요 사업은 △학부모 교육 역량 강화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 △다산 체험 학당 △찾아가는 문화예술체험 △(고)공교육 레벨업 프로젝트 등이 있다. 올해 총 20개의 세부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사업 추진 일정과 주요 사업 내용을 안내했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 신청 방법, 사업별 학교 선정 기준, 정산 절차 등을 설명했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학교와 지역이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자치를 실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정책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26 남양주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 신청은 오는 11일 시작되며 오는 3월부터는 사업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vv8300@tf.co.kr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