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대덕구에 '설맞이 ON(溫) 나눔 명절키트' 전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이 대덕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10일 대덕구에 '설맞이 ON(溫) 나눔 명절키트'를 전달했다. 신충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부공장장(왼쪽)과 오진수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시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시 대덕구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이 대덕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10일 '설맞이 ON(溫) 나눔 명절키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온정을 전하고 기업과 지역이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명절 키트를 제작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제작된 명절 키트는 떡국떡, 사골곰탕, 삼계죽, 사과, 배 등 명절에 활용도가 높은 식료품으로 구성됐으며 대덕구 지역 내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됐다.

이준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설을 앞두고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한 명절 꾸러미를 통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매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고 계신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마련된 명절 키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의미 있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