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 떡국 떡으로 이어지는 따듯한 나눔

지역 취약계층 180세대·복지기관 4곳에 물품 전달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이 10일 오정국민체육센터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물품을 포장한 뒤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시 대덕구는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가 10일 오정상생하우스 3층 오정국민체육센터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의 공모 사업 지원과 남영TNC, 롯데칠성음료 대전공장,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의 물품 후원으로 마련됐다.

나눔 물품은 떡국 떡 1kg을 비롯해 사골육수, 도시락 김, 볶음밥, 치약, 세탁 세제, 음료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역 취약계층 180세대와 복지기관 4곳에 전달됐다.

조한경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장은 "봉사자들과 함께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뜻깊다"며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의 적극적인 지원과 물품 후원으로 마음을 전해주신 남영TNC, 롯데칠성음료 대전공장,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명절마다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돼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는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 물품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tfcc2024@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