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
코바코, 광고산업실태조사 'AI 활용' 조사 결과 발표

더팩트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SK인텔릭스가 인공지능(AI) 웰니스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했다.
11일 SK인텔릭스는 지난 10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서울 비스타홀에서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SUPEX 2026'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안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제품 관리·고객 서비스를 전담하는 멤버스 케어(MC), 세일프 파트너(SP) 등 현장 판매 조직과 구성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안 대표는 개회식에서 렌탈 비즈니스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AI 기반 웰니스 마켓 선도 등을 올해 핵심 과제로 제시하고 전략 방향을 공유했다. 안 대표는 "단순한 렌탈 기업을 넘어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을 혁신하는 'AI 웰니스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판매와 서비스 등 각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회사의 성장을 이끈 우수 구성원들에 대한 격려가 이어졌다.
특히 최고상인 ‘SUPEX상’은 전주덕진지국 이용호 MC, 구미동부지국 권현주 지국팀장, 광주송정지국 이은정 지국장 등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를 포함해 총 53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SK인텔릭스는 올해 행사가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의미를 더했다고 평가했다. 가수 노라조와 임창정의 축하 공연은 물론, 전국체전 콘셉트를 도입한 'SUPEX 퀴즈 대항전' 등 역동적인 소통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구성원 간 격려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는 설명이다.
안무인 대표는 "지난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패기와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준 구성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는 SK인텔릭스가 ‘AI Wellness Platform’ 기업으로 거듭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인 만큼,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향해 함께 힘차게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