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오뚜기, 봄 시즌 한정 '죽장연 빠개장면' 출시

더팩트

[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웨이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주방 생활 편의를 높인 '아이콘 정수기 3'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획 단계부터 주방 공간 활용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했다.
아이콘 정수기 3은 스마트 무빙 파우셋(출수구)를 탑재했다. 출수 시 용기 높이를 자동으로 감지해 파우셋이 위아래로 움직인다. 낮은 종이컵부터 높은 텀블러까지 물 튀는 현상 없이 물을 받을 수 있다. 3cm에서 8.5cm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로 고정할 수 있는 5단계 맞춤 조절 기능도 지원한다.
제품 크기는 가로 16cm 폭으로 좁은 주방에 설치가 용이하다. 색상은 6종으로 구성해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고려했다. 전면부 필터 교체 구조를 적용해 제품 좌우 공간이 없어도 커버만 열면 필터를 관리할 수 있다.
위생과 소재 안전성도 강화했다. 파우셋은 인공 도장이 없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확보했다. 출수 시마다 유로 끝단을 UV로 99.9% 살균하며 6시간마다 정기 살균을 실시한다.
올인원 나노트랩 필터는 크기는 줄이면서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걸러내는 성능을 갖췄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 물맛 품질 인증(WTQ)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했다. 100도 초고온수를 포함해 온수 온도를 45도, 70도, 85도, 100도 등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기능을 더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체감하는 실질적인 만족감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삶을 케어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index@tf.co.kr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