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싱가포르관광청과 여행 프로모션 진행

오프라인 결제·숙박·쇼핑 연계 혜택 마련

신한카드가 싱가포르관광청과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카드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신한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여행 프로모션 'SING 투게더!'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신한 비자 신용카드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중 이용금액 구간별 상위 이용자 65명을 선정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실적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한 이후 결제 금액부터 반영한다.

마리나베이 샌즈 숙박 패키지도 운영한다. 전용 페이지에서 일반 또는 스위트 객실을 2박 이상 예약하고 체크인 시 신한 비자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숙박 요금의 10%를 할인한다. 샌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객실 유형에 따라 2인 조식 또는 100 리조트 달러를 제공한다.

마리나베이 샌즈 쇼핑몰 '더 샵스' 내 대상 매장에서 세금 포함 800싱가포르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80리조트 달러를 지급한다. 인피니트 또는 시그니처 등급 신한 비자 신용카드 고객은 창이공항 롯데면세점 즉시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클룩과 협업해 관광지 입장권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전용 페이지에서 신한 비자 신용카드로 쿠폰을 적용해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 및 행사 대상 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페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am119@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