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BC
‘교제 폭력’ 2~3일에 한 명씩 사망…가해자 특징은? “무조건 헤어져야” (유퀴즈)

더팩트

[더팩트ㅣ금산=정예준 기자] 금산다락원 청소년수련관은 12일 청소년수련관 1층 청소년카페 '와락'에서 청소년수련관에 소속된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의 올해 활동 시작을 알리는 연합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발대식에는 청소년자치기구 제16기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해 제3기 청소년문화기획단과 동아리 참여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연대의 의미를 공유했다.
행사에서는 개회식 및 청소년 선언문 낭독, 환영사, 자치기구 및 동아리 소개, 레크리에이션 및 기구별 오리엔테이션 등이 진행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문화기획단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관 운영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기획, 행사 등에 참여하고, 봉사, 댄스, 밴드, 4차 산업, 진로, 취미 등 청소년들이 원하는 분야에서 동아리 활동을 자유롭게 할 예정이다.
금산다락원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자치기구 및 동아리 활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다락원 청소년수련관에 문의하면 된다.
금산군 관계자는 "청소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자기 성장과 인격 형성 및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장을 만들 수 있도록 청소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