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아시아 여행객 '정조준'…'UPI 체크카드' 20% 즉시 할인

중국·베트남·일본서 트래블로그 UPI 체크카드 이용객 대상

하나카드가 즉시 할인 프모로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UPI)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UPI)를 즉시 할인 카드로 사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한다. 하나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할인 신청 후 카드 등록을 완료하면 중 △일본 △중국 △베트남 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0달러(SUD) 이상 결제 시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한도는 건당 최대 10달이며, 기간 중 최대 3회까지 적용한다. UPI측은 국내 카드사와 진행한 할인 행사 중 높은 수준의 할인율에 해당한다고 설명한다.

중국에서는 알리페이와 위챗페이에 즉시 할인 신청 카드를 등록한 뒤 QR 결제를 결제하면 동일한 즉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결제 수수료 3%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20% 즉시 할인과 별도로 주요 가맹점 대상 추가 혜택을 운영한다. 츠루하 드럭스토어 및 빅카메라 등에서 쿠폰 제시 방식 혜택을 적용하며, 즉시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단 회사는 예산이 소진하면 행사를 조기 종료하며 중국의 경우 홍콩과 마카오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한다.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20% 즉시 할인 혜택은 중국, 베트남, 일본 여행을 계획중인 손님들이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