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과 감동을 한 무대에…경기아트센터 '메리골드' 28일 공연
뮤지컬 '메리골드'. /경기아트센터

[더팩트ㅣ수원=이승호 기자] 경기아트센터는 '우수 레퍼토리 다시보기' 프로그램의 하나로 28일 오후 2시와 6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뮤지컬 '메리골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뮤지컬 '메리골드'는 고립과 상실을 겪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관객이 공감과 여운 속에서 삶의 의미를 되새기도록 이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세련된 음악과 위트 있는 대사로 균형감 있게 풀어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품은 옴니버스 형식의 5개 에피소드로 구성돼 각기 다른 주인공을 통해 존재의 이유와 삶의 의미를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세상살이에 지쳐 벼랑 끝에 선 사람들이 한 공간에서 서로의 사연을 마주하며 위로와 연대를 발견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극단 비유'의 선창용, 박용석, 이영욱, 이재은, 강한별, 신혜선, 한유채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은 경기컬처패스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티켓링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정가 3만 원인 R석이 5000원이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메리골드'는 관객 각자의 삶과 맞닿아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레퍼토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도민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