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이어
서울공대 전기정보공학부 최재혁 교수팀 ‘반도체 설계 올림픽’ ISSCC서 최우수 논문상 수상

더팩트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시 중구는 주민이 마을 내 공간에서 서로 배우고 가르치며 소통하는 평생학습 생태계 조성을 위해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2026년 상반기 온마을캠퍼스 지원사업 참여 기관 10개소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온마을캠퍼스는 주민이 필요로 하는 학습을 마을의 공간을 활용해 서로 배우고 가르치며 소통하는 선순환적 평생학습 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상반기에는 4월부터 7월까지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10인 이상 수용 가능한 학습공간이 확보된 시설 대표 또는 공간 및 시설 사용허가를 받은 주민대표다. 온마을캠퍼스 운영을 전담할 학습매니저를 지정하여 신청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중구 평생학습관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 서류는 중구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선정된 마을캠퍼스에는 프로그램 운영 강사비와 마을캠퍼스 현판, 역량강화, 프로그램 홍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주민이 필요로 하는 학습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온마을캠퍼스 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주민참여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하여 주민의 역량이 삶의 현장에서 빛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