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
목포모자아트갤러리, '대국민 모자 소장품 무상 기증' 공모 실시

더팩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새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7일부터 29일까지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공식 소셜미디어에 열세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여러 세계가 서로 부딪히는 충돌의 순간을 담아낸 사진들이다.
화보를 연상케 하는 날카롭고 거친 질감의 무드를 바탕으로 에이티즈는 '같지만 다른 존재'를 입체적인 구도로 그려냈다. 특히 거울과 유리 등에 반사된 멤버들의 모습이 더해지며 충돌로 인해 파편화된 듯한 분위기를 더했다. 에이티즈는 차가운 공간감 속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이티즈의 'GOLDEN HOUR : Part.4'는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신념을 붙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에이티즈의 의지를 담은 작품이다.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을 포함해 'Ghost(고스트)', 'NASA(나사)', 'On The Road(온 더 로드)', 'Choose(츄즈)'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Adrenaline'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에이티즈의 열세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 : Part.4'는 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