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이어
AI 인물 사진 보정 솔루션 ‘PixPretty’, PC 버전 이어 Online 서비스 출시

더팩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고요한 흑백의 사진들로 새 앨범 무드를 전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지난 2일 공식 소셜 미디오에 김성규의 미니 6집 'OFF THE MAP(오프 더 맵)'의 첫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성규는 벽과 바닥만으로 구성된 흑백 무드의 비워진 공간 속에서 고요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성규는 천장에서 내려오는 조명 아래 서 있거나 의자에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절제된 감성과 몰입감을 끌어낸다. 특히 거친 필름 질감을 연상시키는 모노톤 이미지와 대비를 이루는 빛과 그림자 연출은 김성규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선명하게 담아낸다. 감정을 과하게 드러내기보다 담담하게 표현한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김성규는 베일에 싸인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OPEN ANYTIME!(오픈 애니타임!)' 문구를 함께 업로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사진 역시 빈 스케줄러 프로모션의 연장선으로 공개되며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김성규의 솔로 앨범 발매는 2023년 6월 선보인 미니 5집 '2023 S/S Collection(2023 에스에스 컬렉션)' 이후 약 2년 8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만큼 새 앨범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김성규의 감성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성규는 오는 3월 2일 미니 6집 'OFF THE MAP'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