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3~4월 공식 팬미팅 4회 개최

단체 포스터 공개..스테이 맞을 준비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3월 28일과 29일, 4월 4일과 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6번째 공식 팬미팅 'STAY in Our Little House'를 개최한다. /JYP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올봄 2주간 4회에 걸쳐 팬들을 만난다.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오는 3월 28일과 29일, 4월 4일과 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6번째 공식 팬미팅 'STAY in Our Little House(스테이 인 아워 리틀 하우스)'를 개최한다.

각 주의 마지막 날인 3월 29일, 4월 5일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단체 포스터 속 스트레이 키즈는 포근한 아지트로 스테이(팬덤명)를 초대했다. 커다란 천과 가구를 활용해 만든 아늑한 공간 앞 여덟 멤버가 옹기종기 모여 밝게 미소 지으며 공연명처럼 우리만의 작은 집에서 팬들과 함께 쌓을 새로운 추억을 향한 설렘을 끌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팬미팅마다 특색 있는 테마,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스테이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코너 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스테이의 커다란 애정에 힘입어 '글로벌 탑 아티스트'로서 최상급 성과를 쌓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8주년을 맞는 이번 팬미팅에서 더 다채로운 모습과 매력으로 팬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2026년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흥행 가도를 달린다. 2025년 11월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8연속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은 2월 7일 자 '빌보드 200' 88위로 10주 연속 차트인했다.

오는 6월과 9월에는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미국 뉴욕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 브라질 '록 인 리오(Rock in Rio)'에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