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스킨즈, 해외서도 관심…"세계관 기대"

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선공개곡 'WHY U MAD' 발표

스킨즈가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선공개곡 'WHY U MAD'를 발표했다. 여러 해외 매체들이 이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으로 펼쳐질 세계관에 기대감을 전했다. /브릿지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SKINZ)가 선공개곡으로 첫 번째 미니 앨범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킨즈는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선공개곡 'WHY U MAD(와이 유 매드)'를 발표했다. 올케이팝, 타이니 뮤직, 케이팝월드 등 여러 외신과 매거진은 이 소식을 전하며 "스킨즈가 첫 미니 앨범에서 보여줄 세계관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WHY U MAD'는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 내면의 본질이 분리된 사회 속에서, 왜곡된 시선과 편견에 맞서는 존재들의 태도를 담고 있다. 또한 자기 방식으로 끝까지 단단하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스킨즈의 첫 번째 선언은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서사적 스토리에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WHY U MAD'는 음악 장르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에서도 스킨즈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준 'WILDCORE(와일드코어)'를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세계관의 본격적인 출발점을 예고한 스킨즈는 이 곡으로 그 초석을 놨다.

지난 9일 SBS '인기가요'에서 'WHY U MAD' 첫 방송을 마친 스킨즈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