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말괄량이 매력 담은 'RUDE!' 트레일러 공개

당돌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표현
20일 오후 6시 발매


그룹 하츠투하츠가 새 싱글 'RUDE!' 트레일러를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거부할 수 없는 당돌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하츠투하츠(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싱글 'RUDE!(루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에는 하트를 키우는 회사의 직원들로 변신한 멤버들이 갑자기 사라진 '슈퍼 하트(하츄)'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엉뚱하면서도 기묘한 분위기로 표현했다.

트레일러와 동시 오픈된 프로모션 웹사이트 'GARDEN of RUDE!(가든 오브 루드!)'는 정원에서 팬들이 함께 여덟 개의 하트 화분을 가꿔 싹을 틔우는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컴백 궁금증을 더욱 높이는 중이다.

'RUDE!'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이 담겼다.

하츠투하츠는 당돌한 매력이 돋보이는 'RUDE!'를 통해 전작 'FOCUS(포커스)'의 쿨시크 무드와는 또다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하츠투하츠의 신곡 'RUDE!'는 20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