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겨울 이어 여름 'Maximizer' 개최

8월 7일부터 3일간 진행
"밀도 높은 에너지 경험할 것"


밴드 솔루션스가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의 CKL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Maximizer II'를 개최한다. 지난 겨울 처음 선보여 호평을 받은 'Maximizer'를 잇는 공연이다. /엠피엠지뮤직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가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단독 콘서트 'Maximizer(맥시마이저)' 여름 버전으로 돌아온다.

23일 소속사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솔루션스(박솔 나루 권오경 박한솔)는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의 CKL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Maximizer II'를 개최한다. 지난 겨울 처음 선보여 호평을 받은 'Maximizer'를 잇는 공연이다.

'Maximizer'는 정교하게 구성된 세트리스트와 쉼 없이 이어지는 연주, 무대 배치와 조명 등으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솔루션스는 'Maximizer II'에서 그 흐름을 잇는 동시에 기존에 공개하지 않았던 무대까지 더해 풍성한 공연을 만들 계획이다.

소속사는 "쉼 없이 이어지는 연주와 집중도 높은 연출을 통해 솔루션스의 에너지를 가장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 /엠피엠지뮤직

엠피엠지뮤직은 "'Maximizer'는 솔루션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 프로젝트"라며 "이번 공연 역시 쉼 없이 이어지는 연주와 집중도 높은 연출을 통해 솔루션스의 에너지를 가장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솔루션스는 7월 팔레트 뮤직 페스티벌에 이어 8월 단독 콘서트 'Maximizer II'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