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EBS 자기주도학습센터, 14일 개소… 지방에서도 첫 선


뉴스와이어
스타패션
㈜크리스에프앤씨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 핑 어패럴이 25 겨울 컬렉션을 전격 공개, 벌써부터 패션계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필드 위 탁월한 퍼포먼스부터 일상 속 세련된 캐주얼까지 아우르며, 다가올 겨울 골프웨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이다.
특히, 남성 모델이 착용한 ‘스윙 다운 점퍼’는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잡은 핵심 아이템으로 단연 눈길을 끈다. 등판에 은은하게 새겨진 시즌 로고 패턴은 핑 어패럴만의 독보적인 감각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모던한 화이트 컬러와 절제된 디테일의 조화는 미니멀하면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한다. 유연한 착용감과 섬세한 프레시 디테일은 스윙 동작 시 최상의 편안함을 보장하며, 쾌적한 라운드를 만끽하게 해준다.
한편, 여성 컬렉션은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포멀 캐주얼룩으로 매혹적인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전면 다이아 튜브 패턴이 돋보이는 ‘스웨터 점퍼’와 랩스타일 ‘패딩 큐롯’의 조합은 세련미의 정석을 보여준다. 차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더없이 완벽하다. 여기에 포근한 터치감의 레그워머와 귀여운 귀달이 포인트 볼캡을 매치하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잡아 겨울 라운딩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핑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25 겨울 컬렉션은 최상의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일상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한파 속에서도 스타일과 기능성을 놓치고 싶지 않은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핑 어패럴은 한파에도 끄떡없는 겨울 시즌을 위해 바라클라바 세트 스웨터, 고급스러운 울 다운 소재 코트, 활동성을 극대화한 핫 멜트 스윙다운 점퍼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핑 어패럴의 25 겨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버킷스토어’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