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령 혐의' 조현준 효성 회장 집행유예 확정


더팩트
스타패션
MBC ON '트롯챔피언'이 10월, 눈부신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오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에서는 10월의 월간 챔피언이 가려질 예정이라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감이 솟아오르고 있다.
쟁쟁한 후보들이 왕좌를 놓고 격돌한다. 마이진의 ‘사랑의 리콜’, 양지원의 ‘풀리네 (On a roll)’, 그리고 빈예서의 ‘엄마 밥상’이 챔피언 자리를 노린다. 과연 누가 10월의 트롯 여왕이 될까?
이번 '트롯챔피언'에서는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쏟아진다. 세 번째 명예의 전당 입성에 성공한 장민호가 신곡 ‘내 곁에 있어주’와 ‘홀로된 사랑’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7080년대 명곡을 장민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앨범 ‘Analog vol.1’에 수록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수미, 여운의 명곡이 어떻게 장민호의 목소리로 다시 태어날지,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장민호는 "그 시절 추억을 간직한 채, 새로운 편곡과 안무를 더해 아날로그 감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용필의 첫 팬ON스타 무대 역시 놓칠 수 없는 순간이다. 하동근, 최수호에 이어 팬들의 사랑으로 팬ON스타에 이름을 올린 김용필은 ‘내 인생의 OST’라는 주제로 추억을 노래한다. 그는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을 통해 학창 시절의 아련한 기억을 되살릴 예정. 라디오 DJ로 변신한 장민호가 김용필의 학창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뿐만 아니다. 설하윤의 ‘미쳤나봐요’, 김태연의 ‘바겐세일’, 황민호의 ‘가라지’, 홍자의 ‘내 딸아’ 등 다채로운 신곡 무대가 팬들을 기다린다.
강예슬, 김수찬, 김용필, 김태연, 나태주, 마이진, 박현빈, 빈예서, 성리, 설하윤, 양지원, 이도진, 장민호, 최우진, 황민호, 홍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트롯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10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