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에스파 윈터, '얼굴이 다 했다' 이목구비가 대단해


iMBC
스타패션
'939' 시그니처 로고로 스트리트 패션 씬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드러낸 아카이브 볼드가 대학생 댄서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마련한다. 오는 11월 29일 토요일, 서울 신촌 ‘일러스타 스테이지’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바로 ‘THE BATTLE : 939’라는 이름 아래, 전국 대학생 댄스 크루의 최강자를 가리는 짜릿한 대결이 펼쳐지기 때문.
댄서들의 선택과 애정 속에서 성장해 온 아카이브 볼드. 이번 행사는 단순한 경쟁을 넘어, 젊은 댄서들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패기와 개성을 마음껏 뿜어낼 수 있는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THE BATTLE : 939는 대학생 댄서들의 무대를 통해 브랜드와 문화가 만나는 상징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며, 젊음의 에너지가 넘실대는 현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번 배틀은 전국 일반대, 전문대, 실용무용과, 심지어 학점은행제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직 같은 학교 출신으로 구성된 3~5인의 팀 단위로만 출전할 수 있어, 학교의 명예를 걸고 펼쳐질 치열한 팀워크 대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심사위원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KIRIN, LUNA YUNA, HIDDEN, FIRE BAC 등 스트릿 댄스 씬을 주름잡는 4인의 베테랑 저지들이 날카로운 시선으로 최고의 크루를 가려낼 예정. 여기에 DJ FREAK의 비트와 MC JERRY의 재치 넘치는 진행은 경연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이다.
참가 접수는 10월 13일부터 시작되어 현재 1차 접수가 마감 임박했으며, 11월 1일부터는 2차 접수가 진행된다. 11월 26일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마지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카이브 볼드는 이번 배틀과 함께 25FW 시즌 발매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담하고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25FW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939 TYPE J 키링(SILVER)’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