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BC
이민정 "중1 때 학교폭력 당해…발로 차고 돈 빼앗아 가"

스타패션

글로벌 댄서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제이블랙(조진수)이 위드제이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무대를 넘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그의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계약은 제이블랙이 퍼포먼스로 쌓아온 독보적인 존재감을 연기라는 새로운 분야에서 폭발시킬 기회로 평가받는다.
퍼포먼스 장인의 섬세한 표현력, 배우 조진수로 재탄생
제이블랙은 그동안 독보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과 섬세한 감정선을 동시에 선보여왔다. 특유의 에너제틱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현력은 이미 많은 팬들에게 각인된 바 있다. 이러한 무대 경험과 신체 표현력은 배우로서 캐릭터를 구축하고 내면의 서사를 전달하는 데 강력한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관계자들은 그의 넓은 스펙트럼이 연기 활동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입을 모은다.

위드제이이엔티와 손잡고 '연기력' 집중 육성 예고
위드제이이엔티는 제이블랙(조진수)의 배우 전향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소속사 측은 "댄서로서 쌓아온 신체 표현력과 무대 장악력이 연기 활동에서 차별화된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그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 제이블랙 역시 "퍼포먼스를 통해 감정을 전달해 왔다면, 이제는 연기를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서사를 전하고 싶다"고 밝혀 배우로서의 의지를 드러냈다. 위드제이이엔티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그의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