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BC
[포토] 최우식, 관객 숫자도 보였으면

스타패션

블랙핑크 리사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어메이징 타일랜드 익스클루시브 나이트’ 행사에 참석하며 글로벌 앰버서더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불가리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은 리사는 현지 관광을 대표하는 이 특별한 자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시선을 압도하는 고혹적인 비주얼의 향연
리사는 이번 행사에서 불가리의 상징적인 주얼리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찬란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피오레버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와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이어링, 세르펜티 세두토리 링을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고가의 하이 주얼리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착용하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그녀의 세련되고 품격 있는 자태는 현장을 찾은 수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불가리 앰버서더 리사의 빛나는 글로벌 행보
리사는 단순한 셀럽을 넘어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전 세계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번 ‘어메이징 타일랜드’ 행사는 그녀의 출신 국가인 태국에서 진행되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태국 관광을 대표하는 중요한 자리에서 불가리 주얼리와 함께 등장한 리사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문화적 연결고리를 형성하며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 그녀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된다.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리사의 독보적 아우라
리사의 등장은 언제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번 행사 소식 역시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져나가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SNS를 통해 공개된 그녀의 사진들은 압도적인 조회수와 댓글을 기록하며, 리사가 지닌 강력한 영향력을 실감케 한다. 팬들은 “리사가 곧 명품이다”, “태국 공주의 품격이 느껴진다” 등의 찬사를 보내며, 그녀의 글로벌 아이덴티티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