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올리브베러'입점 쾌거… 여성 웰니스 시장 선도 박차 가하다

                /사진=라엘, '올리브베러' 입점 쾌거… 여성 웰니스 시장 선도 박차 가하다
/사진=라엘, '올리브베러' 입점 쾌거… 여성 웰니스 시장 선도 박차 가하다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CJ올리브영이 새롭게 선보인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에 입점하며 국내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 입점은 라엘의 '360도 우먼 웰니스 케어' 철학을 보다 체계적으로 선보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중요한 발판이 된다.

‘여성 생애 전반’ 아우르는 라엘의 웰니스 솔루션 확장

라엘은 여성 호르몬 변화를 심층적으로 고려한 '360도 우먼 웰니스 케어'를 기반으로 여성용품부터 스킨케어, 건강기능식품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안한다. 올리브베러는 식습관, 운동, 이너뷰티, 수면, 마음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통합 관리를 지향하는 플랫폼이다. 라엘의 입점은 이러한 올리브베러의 취지와 완벽히 부합하며, 웰니스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라엘의 차별화된 제품을 보다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번 올리브베러 입점을 통해 라엘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받은 베스트셀러들을 선보인다. 특히 미국 아마존에서 유기농 생리대 판매 1위를 달성한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2종(중형∙대형)을 비롯해, 여성 호르몬 주기를 고려해 개발된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식품 5종(멜라바이츠,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미오 이노시톨 앤 콜린, 월경케어 보라지유, 요로건강 크랜베리)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라엘은 전 세계적으로 1초에 12개씩 판매되는 생리대를 포함해 Y존 케어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아우르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외 시장 공략 가속화… 웰니스 브랜드 리더십 강화

라엘 코리아는 이번 올리브베러 입점을 계기로 국내 핵심 상권의 오프라인 매장(광화문, 강남 등)과 온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도 직접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엘 코리아 관계자는 “여성 생애 전반의 신체적∙정신적 고민을 이해하고 존중해 온 라엘이 올리브베러에 입점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우먼 웰니스 브랜드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