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패션
“미소가 화보 그 자체” 채수빈, 다낭 출국길 밝힌 햇살 비주얼… ‘여신 아우라’ 등판

스타패션

서울드래곤시티가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와 홍시를 활용한 프리미엄 빙수 2종을 3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한다. 여름철 대표 디저트였던 빙수를 계절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재료로 선보이며 ‘사계절 디저트’로 제안하는 것이다. 이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뜨겁게 부상하는 ‘제철코어(Seasonal-core)’ 트렌드를 반영한 시도다.
이번에 선보이는 ‘딸기 빙수’는 겨울 대표 제철 과일인 설향 딸기를 풍성하게 담아냈다. 눈처럼 부드러운 홈메이드 딸기우유 얼음 위에 설향 딸기와 딸기 아이스크림, 초코시럽, 수제 팥을 곁들여 풍성한 맛과 시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홍시 빙수’ 역시 겨울의 계절감이 돋보이는 디저트다. 달콤하고 진한 맛의 홍시를 부드러운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겨울철 특별한 미식 경험을 더한다. 두 빙수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캐주얼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 토요일은 오후 11시 30분까지다. 가격은 딸기 빙수 기준 7만 5천 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시각적으로도 풍성한 구성으로 겨울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새로운 재료와 감각적인 레시피를 활용한 사계절 빙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