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그레이 ‘세모 탭 립앤치크’, 출시 2달 만에 완판… ‘세모 열풍’ 무섭네

                /사진=누그레이, '세모 탭 립앤치크' 모비 탭 완판 쾌거
/사진=누그레이, '세모 탭 립앤치크' 모비 탭 완판 쾌거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누그레이가 지난 12월 출시한 블러셔 '세모 탭 립앤치크'의 모비 탭 컬러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출시 두 달 만에 이룬 놀라운 성과다.

세모 탭 립앤치크는 독특한 삼각형 쉐입의 크림 블러셔로, 가볍게 탭하는 순간 끈적임 없이 탱글한 푸딩광을 연출한다. 특히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이지 블렌딩 제형은 뭉치거나 베이스가 까지는 현상 없이 SNS와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핑키 탭, 모비 탭, 오피치 탭, 베쥬 탭, 토마토 탭 등 5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웜톤, 쿨톤, 뉴트럴톤 등 모든 피부 톤에 어울려 폭넓은 인기를 끌었다. 세라마이드와 바쿠치올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케어까지 가능하다는 점도 차별화 요소다.

누그레이 관계자는 "세모 탭은 기획 단계부터 실제 메이크업 환경을 고려해 사용감과 컬러 구현에 집중했다"며 "이러한 차별화된 완성도가 완판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품절된 컬러는 조속히 재입고될 예정이며, 현재 신규 컬러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완판된 세모 탭 립앤치크 모비 탭 컬러는 현재 지그재그와 에이블리 등 유통 플랫폼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다음 주 재입고 소식은 누그레이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