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독박육아'는 없다…'서울 200인의 아빠단' 확대 모집

스타패션

G마켓이 공개한 광고에 그룹 H.O.T. 멤버들이 완전체로 출연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장우혁은 2026년 데뷔 30주년을 앞두고도 무대를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여유로운 에너지로 화면을 장악하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장우혁은 '전사의 후예', '캔디', 'We Are The Future' 등 H.O.T.의 대표 히트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현역 시절 의상과 메이크업을 최대한 재현하며 과거와 현재를 자연스럽게 잇는 모습을 보여줬다. 완전체 광고의 중심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며 팬들에게 30년 전 무대의 감동을 다시 선사했다.

팬들은 장우혁의 변함없는 외모와 에너지에 감탄을 쏟아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우혁 냉동인간설은 진짜다"라는 반응이 이어졌으며, 30년 전 아이돌 시절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H.O.T.는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아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높다. 이번 광고로 장우혁의 변함없는 매력을 확인한 팬들은 앞으로의 30주년 기념 활동과 다양한 프로젝트에 큰 관심과 기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공개된 광고 영상은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넘겼고, 현재 30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