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우, JTBC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합류… 한지민과 ‘찐친 남사친’ 케미

한지민 '찐친' PT 트레이너 임승준 역…탄탄한 피지컬 예고


                /사진=주연우, JTBC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출연 확정
/사진=주연우, JTBC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출연 확정

배우 주연우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 캐스팅되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에서 주연우는 PT 트레이너 임승준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주연우가 연기할 임승준은 주인공 이의영(한지민 분)의 소꿉친구이자 작은 헬스장 ''득근득근''을 운영하는 트레이너다. 그는 완벽한 피지컬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루틴 속에서 살아가는 인물로 그려진다. 이의영과는 이성적인 감정 없이 거침없는 잔소리를 쏟아내면서도 누구보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츤데레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주연우는 임승준 역을 통해 유쾌한 우정과 다양한 서사를 그려내며 극의 재미와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연우는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에서 강렬한 액션과 감정 연기로 주목받았다. 또한 SBS ''보물섬''에서는 절대 악의 충직한 오른팔 역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극의 긴장감을 조율했다. 이외에도 드라마 ''트레이서'',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두나!'', ''운수 오진 날'', ''고려 거란 전쟁''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매번 다른 얼굴의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주연우가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2월 2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