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TXT 휴닝카이, 이국적 미소 [TF사진관]

스타패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하이록스 선수이자 스포츠 엔터테이너인 홍범석을 ‘아시아 유일’ 글로벌 트레이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홍범석은 이번 발탁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푸마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하이록스 선수이자 스포츠 엔터테이너인 홍범석은 육군특수전사령부와 소방관 출신이다. 그는 2018년 세계소방관경기대회 최강소방관 종목에서 아시아 최초로 우승하며 ‘세계 1등 소방관’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피지컬: 100〉, 〈강철부대〉 등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극한의 체력과 강인한 정신력을 선보이며 국내외 피트니스 팬들에게 도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푸마는 2018년부터 하이록스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왔으며, 2024년부터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모든 하이록스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영역을 확대했다. 이번 홍범석 선수 발탁을 계기로 푸마는 하이록스와의 시너지를 본격화하며 국내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홍범석 선수가 운영하는 네드짐(NED Gym)을 거점으로 하이록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푸마 제품 체험 공간과 포토존을 조성해 퍼포먼스 경험과 커뮤니티를 확장할 예정이다.
홍범석 선수는 “도전은 결과가 아닌 과정이며, 푸마와 지향하는 바가 닮았다”며 세계 무대에서 더 많은 이들과 도전의 가치를 나누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푸마 관계자는 “홍범석 선수의 에너지와 스토리가 푸마의 글로벌 퍼포먼스 메시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