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여력 생겼다" 10대 그룹 총수, '지방 투자·청년 고용' 힘 쏟는다

스타패션

이수지가 지난 2일 첫 방송된 SBS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에서 '부캐 장인'을 넘어 '캐릭터 믹스 명장'으로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니 근데 진짜!'는 새로운 세계관과 캐릭터를 결합한 신개념 캐릭터 토크쇼다.
이수지는 첫 방송부터 놀라운 캐릭터 변신 소화력을 선보였다. 교도소 세계관에서 '감빵 서열 1위 길복순'으로 탁재훈과 이상민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카페 미팅 콘셉트 세계관에서는 시선을 압도하는 내향인 '뚜지'로 변신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이수지는 부캐와 본캐를 넘나드는 '캐릭터 자판기' 매력으로 콩트와 현실을 오가는 짜릿한 긴장감과 신선한 재미를 제공했다. 공동 MC인 탁재훈, 이상민, 엑소 카이와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는 물론, 첫 방송 게스트 추성훈, 전소민과는 흥미로운 토크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편안한 진행 능력을 과시했다.
토크 텐션에 따라 얼굴을 자유자재로 바꾸며 분위기를 전환하는 '변신의 귀재' 이수지의 활약은 프로그램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수지는 2012년 데뷔 이래 코미디,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다. 지난해 '제61회 백상예술대상'과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여자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대세 예능인'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를 비롯해 JTBC '혼자는 못 해', MBC '마니또 클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이수지는 '아니 근데 진짜!'에서의 올라운더 면모까지 더해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이수지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