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이어
Cloudera, 강력한 회계연도 실적 발표하며 데이터가 존재하는 어디서든 AI를 구현하는 플랫폼 선두주자로서 입지 굳히다

스타패션

바바패션의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 2026 SPRING 시즌 캠페인 ‘Quiet Layers – Urban Archive’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는 언제나 조용히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익숙한 일상 속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감각과 계절의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캠페인은 봄 시즌 특유의 가볍고 경쾌한 일상에 차분하게 쌓이는 감각적인 레이어링을 표현한다. 일상과 특별한 순간을 유연하게 넘나드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변화의 순간들을 기록하는 ‘나만의 감각’을 손나은만의 애티튜드로 그려냈다.
배우 손나은은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미니멀한 아우터와 셋업 코디를 착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페이크 레더 재킷과 슬리브리스 원피스, 크롭 재킷과 미니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링하며 캠페인 주제인 ‘조용하지만 분명한 변화’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보여주었다.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링을 구성하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경쾌하고 생동감 있는 비주얼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이는 패션 캠페인이 전달할 수 있는 서사와 표현의 폭을 한층 넓히며, 제이제이지고트가 시도하는 현대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실험적 감각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새로운 콘텐츠를 담은 제이제이지고트의 SPRING 캠페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