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키트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월 8일)

스타패션

배우 임수향이 지난 7일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안락사 없는 동물 보호소 포캣멍센터에서 닥터독 유기견 보호 캠페인 ‘Give&Love’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평소 반려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온 그는 이번 봉사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팬들과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Give&Love’ 캠페인은 닥터독 피부 및 모질 사료 500kg 기부와 함께 유기견 보호소 현장 봉사 및 의료 지원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임수향은 보호소 환경 정비와 유기동물 돌봄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현장에 온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봉사는 임수향이 팬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나눔으로 기획되어 더욱 의미가 깊었다. 현장에서 팬들은 임수향과 함께 봉사에 동참했으며, 임수향은 직접 준비한 핸드크림, 퍼퓸바, 핫팩 등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임수향은 “유기견들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한 자리였지만, 오히려 이번 시간이 저에게도 큰 위로가 됐다”며 “무엇보다 팬들이 함께해준 덕분에 더 큰 행복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따뜻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2023년에도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생리대 기부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생명 보호의 가치를 전해왔다.

한편, 임수향은 최근 MBN ‘뛰어야 산다2’에 새로운 러너로 합류해 ‘열혈 새싹 러너’로서 활기찬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는 물론, 예능, 라디오, 유튜브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