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강일홍의 이슈토크] '빌딩주' 블랙핑크 제니, 재테크도 '월드클래스' 증명(영상)

스타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을 위한 커플링 라인업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스타일러스는 '사랑을 전하는 순간'을 키워드로 다채로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치를 담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공개된 커플링은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부터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포인트 디자인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위해 디자인과 의미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제안한다.


함께 출시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투명한 가치, 스타일러스만의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됐다. 윤리적 소비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브랜드 감성으로 재해석해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다.
스타일러스는 신제품 공개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제품 및 일부 커플링은 20%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선물 부담을 덜어준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기본 20% 할인에 추가 20% 할인이 적용돼 더욱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일러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커플링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디자인과 가치를 모두 만족시키는 주얼리를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과 프로모션은 스타일러스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혜택은 상이할 수 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