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
벌써부터 LA는 월드컵으로 들썩!..도시 전체가 축제분위기 가득

스타패션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이달 13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대구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지역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결합한 로컬 협업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단순한 매장 개편을 넘어 배럴이 추구하는 워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매장 내 동선과 디스플레이를 수영 및 워터 액티비티 환경에 맞춰 재정비해, 고객이 제품의 기능성과 실제 활용 장면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지역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대구 기반 일러스트레이터 유니키스트 작가와 협업한 수모 컬렉션을 단독 출시한다. 이 수모에는 대구의 마스코트 수달 캐릭터와 83타워 등 지역 상징물이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담겼다. 한정판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구 지역 수영 동호회 ‘드림’ 팀과 협업한 비주얼 콘텐츠도 매장 내에 전시된다. 수영을 즐기는 지역 소비자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 제품과 공간, 지역 문화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현장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배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려는 유의미한 시도"라며 "지역민들이 배럴을 더욱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럴은 이번 대구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각 지역 특성을 고려한 로컬 협업 프로젝트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새롭게 출시된 ‘엣지 레이서’ 수경 구매 시 50% 할인 리워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존 사용 수경 반납 조건이며,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