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합뉴스
[오늘의 올림픽] 기세 오른 한국 스노보드, 금메달 후보 최가온 출격

스타패션

베트남 최초의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리조트인 라페스타 푸꾸옥이 예술을 테마로 한 신관을 2026년 2월 12일 공식 오픈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선셋 타운의 상징인 캄파닐레 시계탑 맞은편 언덕에 자리한 신관에서는 푸꾸옥의 키스 브리지와 아름다운 일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신관 내부는 가상의 베트남 남부 출신 음악가 ‘트란’의 집을 모티프로 기획되었다. 객실 입구의 바이닐 오브제와 피아노 실루엣 데스크는 예술가의 작업실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푸꾸옥과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의 미학을 담은 예술 작품들이 어우러져 투숙객에게 차별화된 영감을 선사한다. 총 29개의 객실은 작가의 아지트, 화가의 숙소, 조각가의 방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독립된 거실 공간을 갖춰 장기 투숙에 최적화되었으며, 키스 브리지와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다.

신관에는 4개의 신규 다이닝과 소셜 베뉴가 문을 열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7층 루프탑 풀 바 ‘프란체스카’는 트란이 연인과 보냈던 시간을 추억하는 공간으로 꾸며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세련된 조명과 고급 와인, 핸드크래프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1층 ‘핀카’는 우아한 지중해 빌라 콘셉트의 모던 스페인 비스트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그릴 요리와 타파스를 선보인다. 2층 ‘세타’는 신선한 해산물과 바비큐를 제공하는 현대적인 광둥식 레스토랑이다. 지하 1층에 마련된 ‘루나 포크’는 아메리칸-이탈리안 스타일의 스피크이지 재즈 바로, 라이브 색소폰 연주와 클래식 칵테일이 어우러진 세련된 밤의 정취를 선사한다.
이번 신관 오픈은 푸꾸옥이 아시아의 핵심 휴양지로 도약하는 시점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는다. 푸꾸옥 국제공항 확장 계획과 신규 항공사 선 푸꾸옥 항공 출범은 아시아 전역 여행객들의 접근성을 크게 개선할 전망이다.
라페스타 푸꾸옥 저스틴 킴 총지배인은 “이번 신관 오픈은 아말피의 이국적인 무드와 푸꾸옥의 지역적 가치를 결합해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완성하는 데 주력했다”며, “단순한 휴양을 넘어 고객들이 예술적 영감을 발견할 수 있는 푸꾸옥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