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와이어
레이저, 콘솔 게이머를 위한 ‘BlackShark V3 for Xbox White Edition’ 출시

스타패션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3월 정식 출시 예정인 미스트 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모로칸오일 팝업 스토어는 2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방문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로 컬 디파이닝 크림 75ml 본품, 세라믹 패들 브러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 세트 등 풍성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추가 시 헤어 제품 샘플과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특히, 모로칸오일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진단을 통해 개인의 두피 컨디션에 맞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추천받고, 해당 제품 샘플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헤어 트리트먼트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된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신제품 경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