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빔부터 신학기 준비까지 한 번에"… 더네이쳐홀딩스, 온·오프라인 설 프로모션 전개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설 맞이 '특별 쇼핑 기회' 제공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설 맞이 '특별 쇼핑 기회' 제공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설 연휴 쇼핑 수요에 대응해 브랜드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명절 선물과 다가오는 봄 시즌 준비를 위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2월 13일부터 3월 2일까지 ‘KakaoTalk Plus Friends Benefit’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신규 등록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체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5만 원 이상 시 2만 원, 20만 원 이상 시 3만 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어반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브롬톤 런던은 2월 18일까지 ‘SELF 설빔’ 프로모션을 펼친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루 한 번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다양한 중복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기본 2% 적립에 3%를 추가해 총 5%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6 S/S 시즌 대표 아우터인 ‘그린포드 자켓’을 포함한 주요 간절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시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설 맞이 '특별 쇼핑 기회' 제공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설 맞이 '특별 쇼핑 기회'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과 신학기, 봄 시즌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브랜드별 특성에 맞춘 혜택 구성으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설 연휴는 명절 소비와 함께 봄 시즌 아이템 준비 수요가 몰리는 시기다. 브랜드별 핵심 아이템을 중심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