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코어데일리
곰팡이 아니다… 화장실에 생긴 '핑크 얼룩' 뜻밖의 정체

스타패션

싱어송라이터 소이에가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이에가 가창한 '뷰티풀 데이즈(Beautiful Days)'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최진혁, 오연서 배우가 주연을 맡은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두 주인공의 핑크빛 비밀 연애를 배경으로 매회 오프닝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뷰티풀 데이즈'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소이에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진 보사노바 풍의 곡이다. 포근하고 따뜻한 멜로디는 풍요롭고 편안한 휴식을 연상케 한다. 드라마 시작을 설렘 가득하게 열어온 이 곡은 두 주인공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OST는 '아기가 생겼어요'의 허성진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했다. 작품 전반에 흐르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정서를 보사노바 특유의 여유로운 리듬과 감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소이에는 제30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우리 아빠'로 데뷔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이후 'Stop', 'Baila, Baila' 등 자신만의 매력적인 음색과 편안한 무드의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소이에가 참여한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OST '뷰티풀 데이즈'는 15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