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마스터바니·세인트앤드류스·핑, 크리스에프앤씨 4대 브랜드 봄 신상 출격

/사진-파리게이츠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패션계는 이미 봄의 활기로 가득하다. ㈜크리스에프앤씨가 전개하는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핑 어패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들이 2026년 봄 컬렉션을 공개하며 필드 위 스타일 경쟁에 불을 지폈다. 클래식한 패턴의 재구성부터 과감한 컬러 매치까지, 각 브랜드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유니크 스타일리시의 대명사 파리게이츠는 올봄 ‘LOVE’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패턴의 향연을 선보인다. 클래식의 대명사인 깅엄 체크와 다채로운 패턴을 중심으로 부드러운 컬러감과 세련된 배색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골퍼를 위한 룩은 투톤 니트 뷔스티에와 리본 디테일의 깅엄 체크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고전적이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찰랑거리는 잔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화이트 버킷햇과 깅엄 체크 버킷백으로 러블리함을 강조한다. 남성 라인 역시 브랜드 로고와 체크 패턴이 결합된 블록 체크 니트를 제안한다. 부드러운 원사와 입체감 있는 부클 원사를 혼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데님 스타일 팬츠와 매치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사진=크리스에프앤씨, 2026 봄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사진=크리스에프앤씨, 2026 봄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산뜻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커플 스타일링에 집중한다. 이번 시즌의 키워드는 ‘레몬 옐로우’와 ‘어반 그레이’의 조화다. 여성 모델이 착용한 후드 니트 풀오버는 봄의 생동감을 담은 레몬 옐로우 컬러로, 필드 위에서 독보적인 화사함을 선사한다. 화이트 하프 팬츠와 옐로우 로고 토트백, 썬캡을 더해 트렌디한 톤온톤 룩을 구현한다. 이에 호응하는 남성 스타일은 여성의 화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본인의 모던함을 강조하는 어반 그레이를 택했다. 로고를 패턴화한 모노그램 바람막이 점퍼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함께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한 방풍,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춰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완벽함을 추구한다.

/사진=크리스에프앤씨, 2026 봄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사진=크리스에프앤씨, 2026 봄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하이엔드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는 전통적인 깅엄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 스타일을 공고히 한다. 디테일의 완성도와 착용 밸런스에 집중한 이번 컬렉션은 격조 있는 필드룩의 표본을 제시한다. 여성용 긴팔 카라 티셔츠는 깅엄 포인트와 탈부착이 가능한 리본 장식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변주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셋업으로 구성된 밴딩 플리츠 스커트는 상의와 동일한 깅엄 디테일을 적용해 시각적 통일감을 주었으며, 유연한 밴딩 처리로 하이엔드 룩 특유의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활동성을 놓치지 않는다. 특히 시즌 패턴이 반영된 골프화와 선바이저, 캐디백까지 이어지는 풀 셋업 제안은 완성도 높은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사진=크리스에프앤씨, 2026 봄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사진=크리스에프앤씨, 2026 봄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 핑 어패럴은 세련된 감성과 기능성을 조화시킨 봄 필드룩을 통해 정제된 우아함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인 후드 점퍼는 은은한 베이지 컬러와 가벼운 텍스처가 조화를 이루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힙 기장에 허리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체형에 맞춰 자유롭게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매치한 랩 스커트는 시즌 패턴 프린팅과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로, 스윙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리츠 라인이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핑 어패럴은 이 외에도 타탄체크, 플라워 패턴 등 다양한 그래픽 스타일의 아우터와 티셔츠를 통해 다채로운 봄의 풍경을 필드로 불러들일 예정이다.

이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브랜드의 2026년 봄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버킷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올봄 당신의 라운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최적의 아이템을 찾아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길 바란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