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키트리
"리뉴얼 효과 톡톡" 신세계푸드, 가성비 앞세운 '이마트 피자' 인기

스타패션

크래프트 스튜디오 브랜드 드베로타가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협업은 드베로타의 장인 정신과 김선우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가 만나 일상 속에서 새로운 예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베로타는 장인의 손길이 깃든 정교한 디테일과 개성 있는 짜임, 선명한 색채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수, 아일렛, 인타샤 등 전통 기법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강렬한 컬러와 직관적인 실루엣의 제품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확고한 미학을 구축해왔다.

협업의 또 다른 축인 김선우 작가는 날지 못해 멸종한 도도새를 통해 현실에 안주하는 현대인의 자화상을 역설적으로 그려내며 한국 현대 미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따뜻한 시선과 부드러운 색감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얻고 있다.
드베로타의 실루엣에 김선우 작가의 예술적 언어가 결합한 이번 컬렉션은 작가의 예술성을 일상의 영역으로 확장한다. 단순한 의류를 넘어, 입는 행위 자체가 하나의 ‘공예적 예술’을 향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도도새 모티프가 녹아든 티셔츠, 가디건, 데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베로타와 김선우 작가의 협업 컬렉션은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패션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