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키트리
환전소 갔다가 헉…역대급 고환율 시대 여행객 '날벼락'

스타패션

그룹 키키(KiiiKiii)가 〈싱글즈〉 매거진 2026년 3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데뷔 후 인생 첫 피지컬 매거진 커버를 완성했다. 이들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더욱 의미 깊은 첫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키키(KiiiKiii)는 꽃처럼 만개하며 자신만의 색깔로 피어나는 ‘BLOOM’ 무드를 선보였다.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들 사이에서 톡톡 튀는 Z세대 아이콘다운 생동감과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2025년 3월 24일 데뷔 후 1년 만에 ‘괴물 신인’에서 ‘차트 1위 팀’으로 레벨업한 키키(KiiiKiii)의 놀라운 성장 서사를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2025년 3월 24일 EP 1집 〈UNCUT GEM〉으로 데뷔한 키키(KiiiKiii)는 불과 1년 만에 국내 주요 시상식 신인상 약 10여 개를 휩쓸며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2025 MMA에서는 데뷔곡 ‘I DO ME’로 ‘올해의 뮤직비디오’와 ‘원더케이 글로벌 아이콘’ 2관왕을 달성하며 신인의 한계를 가볍게 뛰어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2026년 1월 26일 발매한 미니 2집 〈Delulu Pack〉의 타이틀곡 ‘404 (New Era)’는 발매 16일 만에 멜론 TOP100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데뷔 후 첫 멜론 1위이자 2026년 발매 곡 중 최초 TOP100 1위 기록이다. 유튜브 뮤직, 애플뮤직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연일 상위권을 유지하며 대중성을 확보한 키키(KiiiKiii)는 쇼챔피언, 음악중심 등 음악방송에서도 연속 1위를 거머쥐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 다섯 멤버로 구성된 키키(KiiiKiii)는 ‘404 (New Era)’ 곡 제목처럼 이제 유망주를 넘어 대중성을 입증한 팀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간다. 멤버들은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자신감을 잃지 않고 당당하게 저희를 드러내는 모습이 키키(KiiiKiii)의 매력이라 생각한다”며 팀의 독보적인 색깔을 강조했다. 첫 피지컬 매거진 커버에 대한 설렘과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감회를 전하며, 멜론 1위 소감에 대해서는 “1위를 하자마자 안 믿겼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자는 각오를 다졌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이외에도 바쁜 활동 소회, ‘괴물 신인’ 수식어를 얻게 된 곡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나누었다.
한편, 걸그룹 키키(KiiiKiii)의 더 자세한 이야기와 화보는 〈싱글즈〉 2026년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와 영상은 〈싱글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심 없음
{카테고리}에 관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