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운 언노운, 13ml 오 드 퍼퓸 출시…"작은 용량에도 동등한 가치를 담다"
/사진=노운 언노운, 13ml 오 드 퍼퓸 출시 '작지만 동등한 가치'
/사진=노운 언노운, 13ml 오 드 퍼퓸 출시 '작지만 동등한 가치'

니치 퍼퓸 브랜드 노운 언노운이 오는 2월 20일, 브랜드의 미학과 철학을 응축한 13ml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출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소용량 향수 요청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노운 언노운은 향을 처음 경험하는 순간부터 소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그립감, 사용 기간, 선물 활용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13ml를 가장 이상적인 콤팩트 사이즈로 선택했다.

노운 언노운은 13ml 오 드 퍼퓸을 단순히 50ml를 축소한 샘플이나 미니어처가 아닌, 13ml만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완성된 향수로 정의한다. 이를 위해 13ml 전용 금형을 독자 개발했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우하우스 미학을 밀도 있게 응축한 독립된 마스터피스를 탄생시켰다. 립스틱을 연상시키는 정교한 비율과 각 향의 감정을 표현한 라벨은 하나의 오브제로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50ml 본품과 나란히 세웠을 때 동일한 높이를 이루도록 설계한 ‘수평의 미학’ 구조는 용량과 관계없이 두 제품이 ‘작지만 동등한 가치’를 지닌 모델임을 시각적으로 구현한다. 노운 언노운의 13ml 오 드 퍼퓸은 작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밀도, 휴대성과 선물 가치,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첫 경험이라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독립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기획되었다.

신제품 13ml 오 드 퍼퓸은 50ml와 동일하게 wet forest, bloom, zen, dreams, apperance, innocent 등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5만원으로 책정되어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노운 언노운은 가장 작은 사이즈에 브랜드 미학과 태도를 가장 밀도 있게 담아낸 이번 제품을 통해 ‘취향을 시작하고 완성하는 경험’이라는 방향성을 기반으로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