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세럼에 괄사까지?"본셉 D-판테놀 신제품, 동결건조 앰플로 신선함 더했다
/사진=토니모리 본셉, D-판테놀 신제품 2종 출시
/사진=토니모리 본셉, D-판테놀 신제품 2종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레티놀과 비타민 C에 이어 최근 ‘D-판테놀(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한 신제품 2종을 연이어 출시했다. 올해에도 고기능성 코스메틱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D-판테놀은 판테놀의 한 종류로, 피부에 흡수되면 비타민 B5(판토텐산)로 전환된다. 이 성분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건하고 건조하며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에 보조 성분으로 사용되던 일반 판테놀보다 피부 흡수율과 효능이 뛰어나 뷰티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을 통해 ‘본셉 D-판테놀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과 ‘본셉 D-판테놀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를 선보였다.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은 덱스판테놀 3%와 순수 레티놀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과 진정에 효과적인 보습 세럼이다.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D-판테놀 3,000ppm과 순수 레티놀 300IU의 고농도 앰플에 판테놀 3% 동결건조 볼을 조합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토니모리는 올해 레티놀과 PDRN 등 고기능성 성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D-판테놀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본셉을 통해 피부 고민별 더마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 등 유통 채널별 특성에 맞춘 브랜드를 통해 고기능성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며, "검증된 고효능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핫 뉴스

뉴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