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프레피 룩부터 아담 스콧 인터뷰까지… 유니클로, 매거진 14호에 담은 ‘봄의 영감’
/사진=유니클로, 2026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4호 발간
/사진=유니클로, 2026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4호 발간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26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14호를 2월 20일 발간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의 일상을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간행물이다. 전 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에서 12개 언어로 배포되며, 국내에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매거진의 주제는 ‘새로운 컬러, 새로운 실루엣(New Colors, New Silhouettes)’이다. 생동감 있는 컬러와 새로워진 패턴을 조명하며, 데일리 룩에 활기를 더하는 포인트 컬러와 다양한 일상에 어울리는 균형 잡힌 실루엣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 팁을 제공한다.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새 옷을 처음 입을 때 누구나 좋은 기분을 느낀다. 특히 새로운 실루엣의 바지나 깔끔한 니트웨어를 입을 때 그 기분은 더욱 배가된다”며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이 봄·여름 시즌 스타일 고민에 해답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매거진 14호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가득하다. ‘새로운 컬러, 새로운 실루엣’ 섹션에서는 시즌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룩과 컬러를 소개하며 미스터 슬로우보이의 스타일 일러스트를 포함한다. 또한, 파리 학생들의 유러피안 프레피 룩을 담은 ‘프레피 인 파리’, 일상에 필요한 12가지 에센셜 티셔츠를 제안하는 ‘모두를 위한 티셔츠’ 등이 수록됐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아담 스콧과 코펜하겐 기반 디자이너 세실리에 반센의 인터뷰, 로마를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패션 스토리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14호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 모든 이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 새로운 스타일과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독자들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 매거진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핫 뉴스

뉴스 view